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욕실 제품 리뷰

러쉬 크리미 캔디 버블바 리뷰: 가성비 Best 러쉬 제품

by 사양모아 2018. 5. 11.

러시 크리미 캔디 솔직 사용 후기


Lush Creamy Candy

오늘 소개할 러쉬 거품입욕제는 러쉬의 크리미 캔디이다. 사탕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달콤한 매력을 가졌다. 디자인은 물론 향기와 어마어마한 거품량까지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할 컨셉의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필자가 현재까지 사용해 온 버블바 제품 중 최고로 칭찬하고 싶은 제품이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러쉬의 버블바 크리미 캔디이다. 크리미 캔디의 디자인은 핑크색 캔디에 노란색 꽃이 중앙에 박혀있는 앙증맞은 디자인이다. 크기는 다른 버블바의 크기들 보다 약간 작은 편이지만 상당한 거품 발생량을 자랑한다. 


전성분 표기

소듐바이카보네이트,포타슘바이타트레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라우릴베타인,카카오씨드버터,옥수수씨가루,향료,바닐라열매오일,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스위트아몬드오일,라우레스-4,시트릭애씨드,티타늄디옥사이드,적색104호의(1),적색504호,적색227호


어마어마한 거품의 양.

필자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놀란 점은, 거품 발생량이 어마어마 했다는 점이다. 아마 소듐 라우레스 설페이트 덕분인 것 같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지만, 거품의 발생량은 고가의 한정판이 었던 크림 에그 보다 더 많았다. 아마 '크림'이 이름에 들어간 제품들은 거품 발생량이 많은 입욕제 제품들인 것 같다.


관련 포스팅


딸기맛 풍선껌의 향기, 유아용 거품입욕제와 비슷한 향기.

크림의 캔디의 향기는 일반적인 딸기맛 풍선껌의 향기와 같다. 예전에 마트에서 구매하였던 미스터 버블이라는 어린이용 거품 목욕제가 있었는데, 그 거품 목욕제와 정확히 냄새가 같다. 입욕할 하기 전에 온 집안에서 풍선 껌 향기가 날 정도로 강력하고 달콤하다. 개인적으로 향기는 지금 까지 사용한 러쉬 제품 중 제일 마음에 들었다.


노란 꽃은 진짜 사탕입니다.

제품의 이름인 크리미 캔디에 걸맞게 제품에 진짜 사탕이 들어가 있는 점은 독특 하다. 노란색 꽃이 바로 실제 사탕이다. 진짜 사탕이 들어가 있어서 디자인도 이쁘고, 아기자기하다.


바닐라 열매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카카오 씨드 버터.

카카오 씨드 버터가 들어 있어 우수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거기에 바닐라 열매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더해져 보습력과 달콤함을 강화 했다. 개인적으로 거품의 양도 좋았지만, 사용감도 만족스러웠다. 





저렴한 가격. 최고의 가성비 제품

러쉬 크리미 캔디는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한국 Lush 코리아의 출시 가격이 9천원이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대로, 거품의 양이 매우 많다. 게다가 크리미 캔디는 필자가 사용해 본 러쉬 제품 중에 가장 좋고 강력한 향기를 가진 것 같다. 물론 취향 차이가 심하겠지만, 필자는 이러한 달콤한 향기의 제품들을 좋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