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여행정보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맛집 비비고 영업시간 정보 + 후기

by 사양모아 2018. 4. 20.

인천공항 제1터미널 맛집 비비고 영업시간 정보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버거킹에 이어 인천공항에 있는 음식점의 영업시간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 역시 지난번 처럼 해외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을 위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버거킹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 탑승 수속하는 3층에서 J 카운터 앞에 위치 한 음식점이었으며, 새벽 1시부터 1시 반까지 청소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24시간 영업이라고 소개해드렸습니다 (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BIBIGO + 계절 밥상입니다.  비비고는 비빔밥을 파는 음식점입니다. 비빔밥 이외에도 김치찌개 같은 음식도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치는 인청공항 1층 9번 게이트 근처입니다. 9번게이트에서 직진하시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에서 시외버스를 기다리시거나 출국 전 후 한 끼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낚지 비빔밥입니다. 비비고의 주력메뉴는 역시 비빔밥입니다. 여행을 다녀와서 한국음식을 먹으니 정말 천국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비고를 해외여행을 끝마치시고 집에 가시기 전에 드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정말 그리웠던 한국의 맛을 100% 느낄 수 있거든요.

그럼 이만 보시기 편하시도록 핵심만 말씀드리고 오늘 포스팅을 끝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한식집 비비고 영업시간 정보 

위치 인천공항 제1터미널 1층 9번 출입구 근처

영업시간: 새벽 4:00 ~ 밤 24:00   (계절 밥상은 밤 9시 마감)

추천 고객: 1)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시면서 한국의 맛이 그리운분들.

              2) 출국하시기 전에 간편하게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