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천안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매장 방문 및 구매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7.

천안 터미널 CHICOR 매장 방문 및 구매후기

천안 신부동에 위치하는 신세계백화점시코르 매장이 생겼습니다. 원래는 럭키슈에뜨가 있던 자리에 시코르 매장이 들어왔는데, 매장이 큰편은 아니었습니다. 시코르 매장에는 천안에서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웠던 브랜드들이 몇몇 들어와 있기 때문에, 시코르 오픈 전부터 궁금해하던 참이었습니다. 매장은 54일에 오픈했는데, 저는 56일에 방문했답니다.


시코르 매장이 생기면 천안에서 오프라인으로 가기 힘든, 하지만 정말 궁금했던 브랜드 꼭 테스트 하러 가봐야지 다짐했었는데, 그 브랜드가 바로, 그라운드플랜클레어스였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그라운드 플랜이 있었고, 조금 더 들어가서 왼쪽으로 한칸 가면 클레어스가 있었습니다. 너무 반가워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클레어스에서는 시코르에만 들어와있는 미니어처 토너(3,500)를 구매했고, 그라운드 플랜에서는 미스트박스(29,000) 을 구매했습니다.

, 프리메라 씨드에센스, 슈퍼스프라우트세럼, 라곰 젤클렌져, 마이크로클렌져, 베네피트 블러셔 단델리온도 구매했는데, 이것 모두 미니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시코르가 좋았던 점은, 저처럼 화장품 이것저것 써보는 것 좋아해서, 혹은 화장품 본품 사놓고 질려서 자꾸 다른 화장품 사고 싶어서, 혹은 피부가 예민해서 미니어처로 사용해보고 싶은데 매장에서 얻는 샘플로는 정확한 테스트가 되지 않아서 등의 이유로 조그만 사이즈 하지만 샘플보다는 꽤 양이 돼서 적어도 1주일 이상 테스트할 수 있는 양의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라운드플랜 제품 구매하면 선쿠션을 증정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선쿠션도 받아왔는데, 선쿠션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보고 다음에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라운드 플랜 미스트 박스 궁금해하실까봐 선쿠션 사진과 함께 투척합니다.






이상 두서 없는 천안 시코르 매장 방문 및 구매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